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바다, 패션을 입다‘ 신규 패션존 론칭 기념 파격 프로모션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5 14:08

‘이달의 패션왕 프로모션’ 등 최대 50%할인 프로모션 실시
자료사진

바닷 속 환상의 나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지난 18일 패션 컨셉의 이색적인 전시존 패션존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하고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롭게 론칭한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은 드레스를 입은 여성을 형상화한 대형 분수 설치와 분수 수조 옆 대형 하이힐 모형의 수조 전시, 이색적인 원형 거울수조와 화장대 수조에서 알록달록한 소형 열대어를 관람할 수 있는 핑크컬러 파우더룸, 알록달록한 컬러의 다양한 해양생물∙암석∙산호초와 함께 신비로운 바닷속 인증샷을 남겨볼 수 있는 메인 그네 포토존 등 다채로운 설치 예술 및 패션 아이템을 전시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패션존 론칭 기념 빅 이벤트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달의 패션왕 프로모션’은 마치 패션쇼 의상처럼 강렬하고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패셔너블한 물고기 ‘블루탱, 클라운피쉬’의 대표색을 포함한 의상을 착용할 시 50%할인 입장이 적용된다. 파랑, 주황, 노랑, 검정, 하얀색에 한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5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페이스샵과의 파트너쉽 프로모션 또한 눈 여겨 볼만 하다. 부산 영남지역 더페이스샵 구매고객에게는 부산아쿠아리움 50% 할인쿠폰 증정 되며, 동반 1인까지 적용 가능하다. 할인쿠폰 증정행사는 5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한편, 부산아쿠아리움 신규 전시존 패션존에서는 더페이스샵의 다양한 뷰티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으로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컴포즈커피’와의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부산 울산 경남지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5천원 이상 구매 영수증 쿠폰 및 행사 컵홀더 제시시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부산아쿠아리움 입장이 가능하다.

부산아쿠아리움 다음으로 트렌디한 해운대의 관광명소로 손 꼽히는 '더베이101'에서는 부산아쿠아리움과의 커플패키지로 아쿠아리움 2인 입장권과 더베이 치맥세트 또는 피쉬앤칩스 세트를 정가에서 40%가량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국민의 안전과 질서유지를 위해 밤낮으로 애쓰는 부산, 울산, 경남 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입장료 40% 할인과 함께, 관람객 2인당 현장 즉석사진 촬영권 1매를 제공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 런칭을 기념하여 온라인에서는 특가를 진행 중이며, 특히 소셜커머스 티몬에서는 봄즐기기 기획전 진행으로 카드사 할인 적용까지 더해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2001년 11월에 오픈한 이래 1,7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경남 지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열대우림에서부터 깊은 심해 바닷속까지 관람객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교육적인 이야기와 신비로운 바닷속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