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코리너스 플랫폼 국내 외국인을 대표하는 플랫폼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6 12:34

 
국내 외국인 수가 230만명을 넘어서는 가운데 주한 외국인들이 늘어나는 만큼 국내 외국인들을 통한 비즈니스의 영역 역시 확장되고 있다.



그 선두에 있는 회사인 코리너스는 국내 외국인들의 통합 커뮤니티 운영으로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활약하는 중이다. 다른 에이전시들과는 달리 코리너스는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할 수 있는 한정적인 영역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그들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연결해주고 외국인을 타겟으로 한 홍보를 전문으로 다양한 정부 행사를 함께 해오고 있다.
 


지난 대한축구협회 외국인 선수 과정 역시 코리너스가 함께 한 것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많은 K리그 팬들의 관심을 샀다. 외국인들이 다양한 방면에서 일하고 있는 만큼 코리너스 역할에 대한 기대도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분야의 외국인 유튜버들이 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것들을 그들만의 관점으로 새롭게 보기 때문이다.



많은 외국인 유튜버들이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고, 외국인 유튜버들을 활용한 한국 비즈니스 마케팅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실정때문에 많은 외국인 유튜버들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가운데 신뢰도가 높고 효과가 보장된 외국인 유튜버를 찾기는 매우 힘들다. 외국인 통합 플랫폼인 코리너스는 검증된 다양한 외국인 유튜버들과 함께 영상제작을 지원하고 리뷰 체험단 모집도 지원하고 있다.



유명 유튜버들과도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관점의 특별한 홍보가 필요하다면 외국인 유튜버들을 통한 체험 홍보를 생각해 보는 것도 한 방법이 될 것이다.



기업의 글로벌적인 이미지에 국내 브랜드에도 외국인 모델들이 많이 쓰이고 있다.



외국인 모델들의 수요가 커지는 만큼 국내 외국인 모델 에이전시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으며, 국내 외국인 포털 기업 코리너스는 국내 최다 외국인 회원을 보유한 회사라는 장점을 이용해 다양한 국적 및 여러 이미지의 외국인 모델들을 적재적소에 찾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전문 모델뿐만 아니라 기업에 맞는 다양한 이미지의 외국인들을 국내 최대 네트워크 망을 통해 그들의 탤런트를 연결시켜 주기 때문에 일반 모델 에이전시에서 부족한 점을 코리너스가 채워주고 있다.



TV광고나 브랜드 광고에서 볼 수 있는 외국인 모델들부터 다양한 이미지의 일반인 모델들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프로필을 보고 싶다면 코리너스에 문의해보면 좋을 듯 하다.



내수 시장에서 외국인들의 구매력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외국인 소비자를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맞춰 외국인 토탈 플랫폼 회사인 코리너스는 국내 기업의 외국인 모집 및 외국인 모객을 돕고 세계화를 준비하는 다양한 기업의 첫걸음을 함께 하고 있다. 국내 뷰티 산업 분야 및 외국어 강사가 필요한 곳에 외국인 구인을 돕고 다양한 분야로의 외국인 인재들의 진출을 돕고 있다. 보통 국내에서 외국인들의 일자리에 대해 한정적으로 생각하는 인식이 강하지만 코리너스는 이를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는 기업 중 한 곳이다. 외국인들이 외국인이라고 불리는 것 보다 다양한 민족의 이민족들이 그들의 재능에 맞는 직업을 가지고 한국이라는 나라에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코리너스의 목표라고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