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크루팩토리 항공사지상직학원 CRS자격증으로 취업향상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7 18:00

(사진제공=크루팩토리)

항공사지상직학원 크루팩토리(Crew Factory/ 서지훈 총괄부장)에서 일반지원자 및 대학생들에게 취업관련 다양한 교육과정을 소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상직 및 여행사 동향을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세분화시켜 크루팩토리만의 독특한 커리큘럼을 개발해 지상직/여행사/항공사취업 희망자들에게 길잡이가 되고 있다.

다년간 국내-외 지상직/항공사/여행사 성향을 파악한 데이터로 취업준비생(취준생)과 학생들에게 발빠른 피드백과 해외 취업 알선은 물론, 특채전용까지 진행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크루팩토리 항공사지상직학원은 아시아나세이버 아바쿠스 예약/발권과정과 CRS 예약/발권과정, DCS 예약/발권과정,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양성과정,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과정 등을 운영 중이다.

크루팩토리는 취업준비생과 학생, 재직자, 근로자, 실업자 등 국내-외 다방면 유명 기업체와 MOU(상호간의 협력)을 통해 일본공항채용과 일본내 리조트, 호텔, 카지노업 등 다양한 곳으로 취업을 알선하고 있다.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의 자랑거리는 어느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 취준생과 수강생들 사이에서 CRS 예약/발권 자격증과정과 DCS 예약/발권 자격증과정, 관광통역안내사(관통사/여행가이드) 자격증 취득반과정, 여행사오퍼레이터(여행OP)실무자격증 취득반이 인기가 높다.

서지훈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 총괄 부장은 "우리 크루팩토리 학원에서는 국비지원교육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CRS자격증과 DCS자격증,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을 단기간 취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서 부장은 "최근 여행사취업 관련하여 수강생들이 많아지는 추세로,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를 꿈꾸는 취준생과 학생들이 직접 본 학원으로 방문해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2019년 상반기 여행사업계 유망직종으로 뽑힌 여행사오퍼레이터 인기는 정말 대단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행사오퍼레이터뿐만 아니라,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과 아시아나세이버 아바쿠스 예약/발권 프로그램(CRS자격증)도 수강을 듣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것은 항공지상직과 여행사/지상직에서도 사용되는 프로그램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CRS자격증, DCS자격증,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등 크루팩토리 학원의 궁금한 사항은 대표 전화 및 방문해 상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