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김학수갤러리 인천가구단지로 확장 이전… 송도파크자이∙한강파크뷰우방아이유쉘 입주 고객대상 반값 세일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8 13:00

(사진제공=김학수 갤러리)

고양일산가구단지 내 인기 매장이였던 김학수 갤러리가 인천김포가구단지로 3배 이상 최대 규모로 확장이전을 해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픈 행사 세일이 진행 중이어서 많은 입주고객 및 혼수고객으로 붐비고 있다.

인천김포가구단지 김학수갤러리 관계자는 “가구 공장 운영을 시작으로 30여년이 넘는 가구업계 경력으로 매트리스 직수입과 직영공장 운영으로 신혼가구와 아파트 입주를 하면서 가구를 바꾸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을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유통마진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학수 갤러리 매장은 고양파주운정권역에서 입주가구공동구매 계약률이 상위권을 수년째 유지하고 있으며 킨텍스 원시티, 삼송이편한세상시티3차, 삼송역힐스테이트, 송도파크자이, 은계호반써밋플레이스 등 수도권에서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인천∙김포 쇼룸 이전매장에서 입주공동구매 할인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확장 이전된 대형쇼룸에서는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명품관부터 매트리스관 다양한 쇼륨으로 수많은 가구를 만나 볼 수 있으며 금액대별 할인도 진행중이다.

이번 그랜드 오픈 행사로 푸짐한 선물과 로또복권이벤트등 다양한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