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0일 화요일

2019 광주웨딩페어, 5/4(토)~6(월) 나주 종합 스포츠파크에서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4월 29일 11시 05분

자료사진

제 3회 2019 광주웨딩페어가 어린이날 연휴인 5월 4(토)~6(월) 3일간 나주 종합 스포츠파크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드메르웨딩홀, 위더스 웨딩홀 등 광주 유명 웨딩홀이 직접 현장에 한다. 

광주웨딩페어는 광주웨딩박람회 기간 동안 원규스튜디오, 마이퍼스트레이디, 공드리, January 6, 써드마인드, 그가사랑한순간 등 광주웨딩스튜디오 관계자가 현장에 참여하며, 소비자와 업체간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직거래 형식의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고, 행사 기간 동안 많은 프로모션과 혜택이 준비된다.

광주웨딩컨설팅의 선두주가 업체가 메인으로 주관하고 있으며, 결혼식장, 웨딩포토,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예물 이벤트 등의 업체가 참여하고, 100여명의 웨딩 전문가가 현장에 나와서 많은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12시 이전에 방문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고, 사전 예약 후 방문 하시는 커플에게는 사각 손거울, usb선풍기, 종지셋트4p 등을 증정한다.

매 시간별로 tv를 비롯한 경품 추첨이 진행되며, 참여하는 커플들에게 많은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광주웨딩페어는 LG전자, 삼성전자 제휴를 맺음으로써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위해 최고의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이 준비될 계획이다. 또한 롯데카드와 제휴를 맺음으로써, 신랑 신부에게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광주 허니문 전문 업체가 참여해서 인기있는 신혼여행 지역 vvip 특별가로 진행이 되며, 신혼 여행시 꼭 필요한 캐리어및 여행 필수품이 함께 준비된다. 

광주결혼박람회 기간 동안 스드메 계약시 광주웨딩플래너의 1:1 관리가 진행되며, 광주 유일무이 가봉스냅, 서브스냅, 데이트스냅 중 선택하여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해당 사항은 2019 광주웨딩페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광주웨딩페어 관계자는 “광주웨딩 시장의 트랜드를 바꾸는 획기적인 행사가 될 것이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상품구성과 혜택이 되어 있어서,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에 광주, 전남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편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거 같다”며, “실속 있고 평생에 한 번뿐인 아름다운 예식을 꿈꾸는 커플들은 꼭 방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edia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