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4일 토요일

공간크라징, 드레스룸 제작 자동화 시스템 준비 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4월 29일 16시 17분

자료사진

공간크라징은 전향자 대표에 의해 인천시 부평구에 1996년 설립된 ‘토탈 공간활용수납시스템’ 회사이다.

공간크라징은 20년 넘게 많은 건설사에 납품을 하고 다수의 의장등록 및 ‘크라징’이라는 상표를 출원하였다.

공간황용 수납선반이라는 불모지 시장에서 다양한 소재 개발과 기능의 과학화로 설립된 공간크라징은 현대화된 주거지의 드레스룸에 시스템선반을 제공하고 있다.

수납선반은 단순히 선반 개념을 넘어 인간의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요구하는데 이에 맞춰 자유자재로 공간이 변화되고 탈부착이 자유롭도록 제작을 하고 있다.

목적물 수납뿐만 아니라 생활공간 자체의 아름다움에도 한 몫하는 드레스룸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공간크라징 전향자대표는 “드레스룸, 시스템선반을 제작하는 장비의 자동화를 진행중”이라고 밝히며 “공간 크라징은 가구에 사용되는 모든 자재에 친환경등급 자재만을 사용하여 건장한 생활공간을 제공하고 고객과 행복한 동행을 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공간크라징은 2019년 3월 27일 '시스템선반' 한글도메인을 등록 함으로써 발전하는 온라인 환경에 발맞추어 온라인 기반을 마련하였다.


media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