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내가 짜는 자유여행 ‘핫써니’, 맞춤형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29 16:48

(사진제공=핫써니)

자유여행 전문 액티비티 플렛폼 ‘핫써니’가 맞춤형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핫써니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는 ‘나는’, ‘누구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싶다’에 맞추어 여행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이는 여행자가 연인, 친구, 부모님, 아이(유아, 아동, 청소년), 혼자 등 누구와 함께 가는지와 여행 지역을 설정한 후 여행지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목적을 선택하면 ‘핫써니’가 여행자가 설정한 옵션에 따라 액티비티 상품들이 여행자에게 딱 맞는 액티비티 상품들이 소개되는 서비스다.

만약 ‘나는 부모님과 방콕에서 힐링을 하고 싶다’라고 설정한 경우, 방콕 디너크루즈, 시암니라밋쇼, 스파&마사지 등이 소개되며, ‘나는 아이와(아동) 도쿄에서 액티비티&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를 선택하면 4세 이상 15세 미만 아동과 도쿄에서 즐길 수 있는 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도쿄 후지큐 하이랜드 등을 소개하게 된다.

특히 큐레이션 되는 액티비티들은 핫써니를 이용한 여행자들의 누적된 데이터들을 통해 추천 되는데, 핫써니는 타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과는 달리 여행자에게 액티비티를 큐레이션 해주는 서비스를 통해 우수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패밀리관을 통해 가족 여행자들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들을 한곳에 모아 다양하게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핫써니’ 한정민 대표는 “이번 ‘핫써니’ 맞춤형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는 여행자들에게 ‘누구와 함께’ 가는 여행인지에 맞는 최적의 현지 액티비티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 했다. 앞으로도 여행자가 최대로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큐레이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핫써니’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핫써니는 내달 7일부터 매주 화요일 ‘홧데이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홧데이 반값 할인’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 각지역 인기 액티비티를 반값에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며, 하루종일 특가로 여행 액티비티를 판매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