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몬트라움’, 2019 코리아펫쇼 박람회 첫 참가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02일 13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몬트라움)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몬트라움’이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수원 광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 25회 코리아펫쇼 2019 (KOPET 2019)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몬트라움의 대표 브랜드인 수의사가 설계한 고양이, 강아지사료 ‘베스트브리드’를 메인으로 3초 순간흡수, 99% 냄새제거 패드로 유명한 ‘프로도기’, SNS 대란템 강아지슬링백 ‘위고노’, 독일 명품 미용 도구 ‘마스알코소’, 펫 베딩 브랜드 ‘컴플렛’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몬트라움은 이번 박람회에 찾아준 고객들을 위해 높은 폭의 할인을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고 말했다.

몬트라움몰 가입 고객의 경우, 사료와 배변패드(Trial kit)를 현장에서 바로 증정하며,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부스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인기상품 강아지 슬링백 ‘위고노’ 와 최근 론칭된 ‘컴플렛’ 신상품 듀얼 마약방석을 선물로 준다.


몬트라움 관계자는 “박람회 참가는 처음인 만큼 다양한 제품들과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edia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