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광주토익학원 민병철영어학원, “개원26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시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02일 17시 45분

(사진제공=광주민병철어학원)

광주토익학원 광주민병철어학원이 개원 26주년을 맞아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민병철어학원의 관계자는 “지난 26년간 수많은 수강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고 전하며, 꾸준히 인기가 많았던 과정인 토익과 영어회화의 파격적인 수강료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기간 동안 광주민병철어학원은 토익기본반과 실전중급반을 개설하여, 수강생들이 수준별로 학습을 하여 실력을 상승시킬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광주영어학원 민병철어학원의 홍소형 강사와 김헌영 강사는 직접 부교재를 제작하여 수강생들이 토익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직접 스터디를 지도하면서 수강생들과 꾸준히 의사소통을 해오기도 했다.

게다가 광주토익학원 광주민병철어학원은 입시와 졸업, 편입, 취직, 승진 등을 준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토익 교육을 지도하고 있으며, 유학, 워킹홀리데이, 교환학생, 어학연수, 영어면접 등을 준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도 영어회화 과정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개원26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로는 토익 2개월 이상 수강 시 1개월 무료수강권 증정과 영어회화 수강료 할인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친구와 함께 등록시 수강료 추가 할인 혜택과 기초문법반 무료수강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26주년 대규모 이벤트에 걸맞게 광주영어학원 민병철어학원에서는 매달 파격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토익과 영어회화를 공부하려는 학생들은 서둘러 방문해 보는게 좋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dia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