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가정의달 5월, 금강보청기 성남센터 오픈하우스 및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03 11:49

금강보청기 성남센터 이영호 대표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여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한편 어르신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건강관련 제품을 선호하는 걸로 밝혀졌다.

그 중에서도 난청을 해결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보청기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실제로 문재인 정부는 고령화 사회를 맞아 난청인이 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65세 이상 국가보조금 등의 공약을 내세우기도 했었다.

이런 가운데 금강보청기 성남센터(대표 이영호)가 오픈하우스를 진행하며 어버이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보청기 수리 무료 이벤트(귓속형보청기 레시버, 마이크에 한함)를 실시한다. 5월 8일어버이날 센터에 방문하면 스타키그룹의 제조, 수리 최고 기술자 보청기 명장이 직접 보청기를 수리해준다. 또한 어버이날 당일에 배터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5월 한달 동안 금강보청기 전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편 금강보청기 성남센터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꾸준하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구형 보청기를 가져오면 보상판매를 하고 있으며, 3만원대부터 보청기 렌탈이 가능하다. 또 자신의 청력상태를 확인하고 정확한 보청기 착용을 위해 무료 청력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거동이 불편하거나 교통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무료 출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이 뿐만 아니라 금강보청기 성남센터는 현재 장애인 보장구 등록업소로(보건복지부) 보청기 국가 지원금 최대 131만원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금강보청기 성남센터는 신흥역 2번출구 앞 1층에 위치에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