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19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맞춤디자인가구전문점으로 신혼 입주 가구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04 13:10

자료사진.(사진제공=린다데코)

가구할인전문매장 '린다데코'는 포천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고객맞춤 디자인가구전문점으로,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신혼 입주 가구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포천가구거리에 위치한'린다데코'의 가구는 퀄리티 있는 가구의 품질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들을 제공하지만, 무조건 저렴한 가격의 가구만을 추구하지 않는다. 최대한 거품을 제거한 가격으로 고객의 부담을 줄이는 한편 친환경 원목가구만으로 가구를 제작하여 내구성을 높이려는 연구와 개발을 끊임없이 하여 오랜 기간 사용하며 더욱 빛을 발하는 가구로 입주 가구의 주목을 받는다.

현재 신축되는 아파트인 양주이편한세상3차, 다산신안인스빌, 다산에일린의뜰, 다산금강펜테리움,하남덕풍역파크어울림 등의 입주가구에서 가구전문점 '린다데코'를 찾는 신혼 입주 가구들이 늘고 있다.

린다데코는 300평 규모의 매장과 디자인 전문 인력, 제작 전문 인력을 보유한 고객맞춤형 인테리어 및 가구 할인 매장인데다가 선보이는 디자인이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특별함 가져 쉽게 볼 수 없는 스타일의 가구들을 갖추고 있다.

‘가구에 모던함을 입히다’를 모토로 요즘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심플, 모던’컨셉의 다양한 가구들을 선보이는 린다데코는 자사 공장과 40여개의 공장들과의 협업으로 매달 새로운 가구를 선보인다.

포천가구단지 내 린다데코에서는 25년 경력의 맞춤코디네이터가 제시하는 심플하고 모던한 가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 린다데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기 위해 매달 4종 이상의 새로운 가구를 제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목적과 분위기에 가장 부합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린다데코는 포천 외에도 의정부가구단지, 의정부가구거리, 마석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 등의 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