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7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 강의 통한 다양한 책 출간 ‘풍성’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07 20:25

사진 제공 = 책쓰기브랜딩스쿨

출판기획사 (주)엔터스코리아의 책쓰기 강의 브랜드 책쓰기브랜딩스쿨을 통해 다양한 책들이 출간되고 있어 화제다. 모두 책쓰기브랜딩스쿨의 책쓰기 강의를 수강한 졸업생들의 책으로 자기계발서부터 시평, 에세이까지 장르가 가지각색이다.

최근 출간된 책쓰기반 6기 수강생 조서희 작가의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단 하나의 시’는 총 45편의 시를 담은 시평집이다. 대학에서 문학을 가르치는 교수이자 평론가, 시인이기도 한 조 작가는 자신의 마음을 울렸던 시를 나누며 책을 통해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한 편의 위로와 희망을 건넨다. 그녀는 책쓰기반 수강 후에 책쓰기브랜딩스쿨 카페를 통해 “책쓰기 수업은 자신을 비우고 다시 한 번 재조명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아마 혼자였다면 쉽지 않은 길이었을 것이다. 이 수업을 만난 건 내게 행운이었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집공부’는 책쓰기반 8기 수강생 손지숙 작가의 교육법 책이다. 30년 베테랑 교육 전문가인 손 작가는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공부’라는 키워드에 담아 효율적이고 가성비 높은 교육법을 공개했다. “집공부라는 주제로 책을 쓰면 어떨까요?”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갈등 끝에 책쓰기 강의를 듣고 출간까지 하게 됐다는 그녀는 “강의가 끝나고도 책쓰기반 동기들끼리 서로 합평해주고, 만나서 같은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이 있는 것 같다”고 첫 책을 출간할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책쓰기반 9기 김광진 작가는 지난 3월 에세이 ‘생각보다 잘 지내는 중입니다’를 출간했다. 이 책에는 실패를 경험하고 죽음에 고비에서 살아난 저자의 새로운 인생과 인생관이 솔직하게 담겨 있다. 그 역시 후기를 통해 “앞으로도 저와 같이 책쓰기 사막을 여행하고자 들어선 사람들에게 신기루가 아닌 오아시스가 돼 든든한 조력자가 돼주길 기원합니다”고 책쓰기브랜딩스쿨에 감사를 전했다.

교육서에서 에세이까지 다양한 장르의 책쓰기를 배울 수 있는 책쓰기브랜딩스쿨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책쓰기브랜딩스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