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19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동물병원, 어버이날 맞아 강아지, 고양이 최대85%할인 및 무료분양 행사 시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08 13:00

자료사진.(사진제공=미유펫)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동물병원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최대 85%할인 및 강아지무료분양과 고양이무료분양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체동물병원을 운영하고있는 미유펫은 분양뿐만 아니라 평생사후관리 서비스 및 1:1 맞춤 분양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반려동물 입양의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어린 강아지, 고양이들에게 치명적인 코로나, 파보, 홍역 등에 대한 검사 및 엑스레이를 전문 수의사가 직접 진행하며 분양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져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은 부산뿐만 아니라 전국 지점을 두고 있으며 서울(강남), 대구, 대전, 울산, 전주 등 여러 지역에서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을 받을 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전문 지식을 보유한 전문가들을 통해 1:1 맞춤 상담을 시작으로 수의사의 정밀 건강검진을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만을 선별하여 가정으로 보내주고 있다. 

미유펫 대표 관계자는 “그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미유펫에서 선보이는 반려견종으로는 말티즈, 치와와,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토이푸들, 사자와 곰을 섞어놓은 듯한 외모의 차우차우가 있다.

경비견으로 적합한 셰퍼드, 대형견종으로는 초대형견에 속하는 세인트버나드 등에 견종들을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있는 반려묘종으로는 엑죠틱, 랙돌, 먼치킨 등이 있으며 고양이계의 불독으로 불리는 브리티쉬숏헤어, 푸른빛의 아름다운 털을가진 러시안블루, 다리 짧은 요정 먼치킨 등을 분양 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가능한 미유펫은 인천(송도), 천안, 광주, 순천, 진주 점 등에도 위치해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 업체 관계자는 “부근에 위치해있는 다대포, 해운대, 영도, 광안리 등 여러 동네에서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는 말을 전했으며 “뿐만 아니라 근처 지역인 고성, 통영, 거제, 진해, 양산 등 다양한 곳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신다”고 밝혔다. 

또한 "미유펫 전국 지점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 지점이 있기에 지점과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고객이 방문을 통해 직접 보고 입양을 할 수 있다”는 말을 남겼다.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미유펫의 이벤트 및 무료분양의 자세한 내용은 미유펫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