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크리스티나 코스메틱, 신규 라인 ‘뮤즈(Muse)’ 런칭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08 14:50

(사진제공=크리스티나 코스메틱)

이스라엘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스티나(Christina) 코스메틱이 2030 초기 노화 관리 라인 ‘뮤즈(Muse)’를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스티나 뮤즈는 수세기 동안 아름다움의 상징이었던 장미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피부관리 트리트먼트로, 장미에 담긴 훌륭한 의학적 가치와 특성에 주목했다.

사람의 피부는 외부적 요인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 특히나 최근 심해진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 오염과 여름에 내리쬐는 햇빛은 피부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끼친다. 이러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선 튼튼한 피부장벽이 필요하다. 크리스티나 뮤즈는 장미 추출물을 이용하여 피부 장벽 기능이 최적의 수준으로 유지되도록 돕는다. 알프스 해발 3,200m 이상에서 자라는 알프스 장미 줄기세포 추출물과 액티로즈 콤플렉스, 장미 꽃잎 추출물 등의 성분이 피부의 수분레벨을 유지시켜주며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제공=크리스티나 코스메틱)


크리스티나 뮤즈는 전국 피부과 및 에스테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관리 효과를 길게 지속시켜주는 뮤즈 홈케어 제품은 온라인쇼핑몰 ‘비디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크리스티나 코스메틱은 이스라엘의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세계 6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뉴알라딘 필링’으로 유명한 크리스티나는 ‘로즈드메르’, ‘비오피토’를 비롯한 10가지 트리트먼트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스파 어워즈 2018’에서 <올해의 스파 화장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