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바이올리니스트 박정은, 미니앨범 ‘리드미컬’ 발매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09 13:58

자료사진

바이올리니스트 박정은(35)이 새로운 미니앨범 ‘리드미컬(Rhythmical)’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달 3일 정식 발매된 금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은 우리나라 민요를 재해석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드미컬 아리랑’으로, 음악 속의 아리랑 선율과 박정은이 직접 작곡한 선율이 융합되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정은 바이올리니스트는 우리나라 아리랑 선율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싶어 많은 사람들이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다 현 시점의 스타일로 재해석 해야 할 필요성을 느껴 금번 ‘리드미컬 아리랑’을 선보이게 됐음을 전하고 있다.

창원 진해구 바이올린 전문가로 알려지며 박정은은 공연기획 및 음악교육 전문업체인 금번 미니앨범과 동명의 ‘리드미컬’ 대표로도 활동하고 있는 중으로, 아동들이 음악회장에 들어 올 수 없는 점에 대한 아쉬움으로 ‘미취학 아동 입장환영 음악회’를 기획, 개최한 바 있으며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보탬이 되고자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무료 음악회를 열기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크리스마스에는 ‘송년 기부음악회’를 개최해 수익금 전액을 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하기도 했다.

금번 미니앨범에는 ‘리드미컬 아리랑’의 반주 버전과 함께 탱고 풍의 ‘베사메무쵸’ 및 반주버전도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7월경에는 박정은 정규앨범도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박정은의 금번 미니앨범 곡들은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벅스 등 음원사이트에서 박정은 미니앨범을 검색하면 감상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