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맥주집 창업 프랜차이즈 2도맥주, “초격차 전략으로 동종 업계 선두 목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0 12:34

자료사진

창업 트렌드의 변화 속도는 시간이 갈수록 빨라지는 추세다. 따라서 기업들은 단순히 정상을 바라보는 경영 전략이 아닌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는 ‘초격차’ 경영 전략을 펼치고 있다. 초격차는 기업인 권오현 회장이 저술한 책의 제목으로 누구도 따라오기 힘든 압도적인 1등을 의미한다.

많은 대기업에서 초격차 세계 1위에 도전에 나선 가운데 스몰비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초격차 전략을 펼치고 있다.

그 중 스몰비어 브랜드 2도맥주는 ‘맥주 숙성법’으로 초격차 전략에 힘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

2도맥주는 자체적으로 특수 개발한 2℃를 유지하여 맥주의 신선함을 살리는 저온숙성고를 사용하여 맥주 특유의 풍미가 가득한 코젤 맥주 등 다양한 나라의 맥주와 수제 맥주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2도맥주는 ㈜엘브라더스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정통 웨스턴 펍으로 ‘특별한 곳에서 마시는 맥주를 우리동네에서 마신다’라는 프로모션을 내세우며 2019년 창업 트렌드인 ‘골목상권’을 저격하고 있다.

2도맥주는 최근 인건비 상승, 물가 상승 등의 여파로 지속되는 불황을 타개하고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 적극적인 홍보 등을 진행 중이다.

2도맥주 본사는 “맥주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게 제작한 저온숙성고로 소비자와 가맹점주가 모두 만족할 수 있다”며 “가맹점분들께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과 적극적인 홍보 등으로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는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도맥주는 6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60호점 돌파 기념 6대 가맹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2도맥주의 이벤트 혜택은 코젤맥주 1,000잔 오픈 이벤트 지원, 가맹비, 광고비, 교육비 평생 면제, 로열티 조건부지원,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으로 총 6가지의 혜택을 가맹 계약 선착순 5명까지 지원하며, 스타벅스 커피 쿠폰은 대면 상담만 해도 제공된다.

자세한 가맹 내용, 창업 설명회 예약은 ‘2도맥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