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코스모코스, 누룩 발효추출물 함유한 ‘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0 12:34

다나한 누룩 클렌징 폼, 누룩 보습 크림

글로벌 뷰티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는 3대 장인 정신이 깃든 전통 누룩으로 동안 피부를 선사해 줄 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누룩 보습 크림과 누룩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은 3대째 이어 내려오는 장인 정신을 고스란히 담은 국내 최대 곡자 진주 곡자 공업 연구소의 ‘전통 누룩’을 주성분으로 하였다. 특히 진주산 토종 ‘앉은뱅이 밀’ 누룩과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제주 밭벼, 그리고 제주 화산 암반수를 전통 제조 기법으로 발효한 정수만을 담아 탄생했다.

다나한 본연진 누룩 보습 크림은 피부 보습과 항노화에 탁월한 누룩 발효추출물 외에도 5가지 종류의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 장벽을 생성해 수분 손실을 막는다.

다나한 본연진 누룩 클렌징 폼은 누룩추출물을 함유하여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쫀쫀한 거품이 피부 마찰을 줄여 대기 오염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말끔한 클렌징을 돕는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은 항노화 효능, 안전성이 입증된 혁신 소재의 개발 뿐 아니라 전통 누룩 보전이라는 사회적 기여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나한 누룩 라인은 전국 뷰티크레딧, 뷰티크레딧 패밀리샵, 다나한 매장 및 비프루브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