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파주, '한수위 파주쌀' 사면 현미쌀 500g 추가 증정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준회기자 송고시간 2019-05-10 13:32

파주시가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파주시 운영 농특산물인터넷쇼핑몰인 '파주팜'을 통해 파주쌀을 구매하면 파주쌀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사진제공=파주시


경기 파주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3일부터 31일까지 파주시 운영 농특산물인터넷쇼핑몰인 '파주팜'을 통해 파주쌀을 구매하면 파주쌀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주쌀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현미쌀 500g 증정하고, 100명을 추첨해 파주쌀 5kg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다.
 파주시는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파주쌀의 우수성과 함께 파주팜(파주농특산물인터넷쇼핑몰)을 통해 농·특산물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향상 및 유통 활성화를 이끌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 파주팜을 통해 소비자들이 손쉽고 빠르게 다양한 파주시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안정된 판로 확보로 농가소득 증대 및 농촌 활력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신향재 파주시 기술지원과장은 “앞으로 쌀 광고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고 다채로운 홍보와 쌀 소비 촉진 캠페인 등을 통해 지금보다 더 많이 판매되는 파주쌀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조선시대 임금께 진상됐던 파주쌀의 옛 명성을 되찾기 위해 다방면으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