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김포가구단지 가구 할인행사중인 ‘다모아가구’, 신혼가구장만 가능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0 17:43

자료사진.(사진제공=다모아가구)

국내유명브랜드가구 전시매장인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는 초특가 가구할인행사로 신혼가구장만이 가능하다.

김포 다모아가구에서는 국내 유명인기브랜드가구,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 드라마와 영화 방송협찬가구 등을 실제 구매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등을 준비해야 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또 새봄을 맞아 셀프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경우에도 보다 합리적인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찾는 사람들도 많이 있으며, 김포가구매장 다모아가구에서는 신혼가구나 입주가구처럼 다량의 가구를 구매해야 하는 경우 패키지할인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만족스럽다고 한다.

김포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진 다모아가구의 대형전시매장에는 라자가구, 우아미가구, 썬퍼니처가구, 피노키오가구 등 국내 인기브랜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신혼부부에게 특히 인기 좋은 북유럽풍가구와 엔틱가구, 원목가구, 친환경가구 등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가구선택의 폭도 매우 넓다.

김포가구 싼 곳인 다모아가구의 전시장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과 가구단지 하나를 모두 사용중으로 단지내 총 3개의 대형전시관을 갖추고 있다.

김포가구 할인매장 다모아가구의 현장관계자에 따르면 거품을 최대한 뺀 품질 좋은 가구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알뜰하게 가구장만을 원하는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학생가구, 아동가구, 사무용가구 등 손님들의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김포에서도 많이 찾지만 인근 배곧가구단지를 찾는 이들도 꽤 많이 찾아주고 있다”고 말했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는 서울과 일산에서는 차로 30여분 거리이며, 낮시간대 가구매장 방문이 어려운 손님들을 위하여 야간시간대 가구매장 방문 및 상담도 가능하며, 이는 반드시 미리 전화예약을 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다모아가구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