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자기주도학습의 장점만 살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주목 받는 ‘분당 독학재수학원 LNC’ 반수반 개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0 18:03

자료사진

봄이 지나고 곧 여름이 시작되는 이맘쯤이면, 입학 이후 타 대학에 진학을 꿈꾸며 반수를 결심하는 이들이 늘어나기 시작한다. 

하지만 먼저 재수를 결정한 다른 학생들에 비해 학습 능률이 떨어질 수 있고, 입시에 대한 정보도 재수생 대비 부족하기 때문에 반수를 망설이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일반 재수학원에 등록하려하면, 이미 작년 수능부터 시작된 재수생들의 진도에 따라가기에도 애매한 시간, 독학을 하자니 방법을 몰라 헤매일까 걱정이 앞선다. 

이에 분당 재수독학학원으로 유명한 중앙LNC는 자기 주도학습의 장점만을 살린 독학재수학원으로 자기주도학습을 희망하는 반수생들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분단 독학재수학원 중앙 LNC는 재수에 망설이는 반수생들을 위하여 반수반을 개설하여 희소식을 알렸다. 분당 독학재수학원 중앙 LNC는 개인의 학습 능력에 맞는 인터넷 강의, 교재, 문제집 등을 활용하여 독학으로 반수를 준비할 수 있는 독학학원이다. 

분당 독학재수학원 중앙 JNC는 기존 재수학원과 달리 전체가 아닌 반수생 본인이  취약점을 보충하고 공부할 수 있는 재수생 독학 전문학원으로서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진행한다. 

분당 독학재수학원 중앙LNC는 강의만 인강으로 들을 뿐 운영은 재수종합반과 같은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재수학원에서 교육하는 시스템을 내 능력에 맞춰 누릴 수 있다. 

특히 부족한 과목의 경우 1:1 과외학습을 통하여 튜터링을 받을 수 있고, 분당 재수학원 유명 강사, 멘토들에게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여 취약한 부분은 즉각적으로 학습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LNC 재수학원의 독학프로그램 LNC는 30년간 재수종합반(중앙학원 전신)을 운영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 개인의 성적이나 학습능력을 고려하여 학기계획을 세우고 이를 주간단위로 계획서를 작성한 후 매일 계획표대로 공부한 내용과 시간을 일일보고서를 통해 보고하는 체계이다.

과목별로 진도 상황과 학습 이행률이 도표로 표시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벌점이 부과되어 제재를 가해 학생 스스로가 나태해 질 수도 있는 독학프로그램의 단점을 보강하며 자기주도학습의 장점의 효과를 극대화 한다. 

분당 LNC 재수학원은 LNC 프로그램은 물론 입시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각 개인별로 최적의 학계계획서를 제안하는 BNC 프로그램, 부모님이 스마트폰으로 학원 생활을 파악할 수 있는 홈워칭 프로그램, 학생의 학업 의지를 수시로 확인 하며 학생 스스로 나태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학생의 인터넷강의 모니터를 확인할 수 있는 C-ON 프로그램, 주 2-3모임을 통해 담당 멘토들이 감독관리하는 스터디 그룹 등을 운영하여 입시생은 물론 학부모에게도 자기주도학습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신뢰를 이끌어 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