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개념 물걸레청소기 ‘이바바 1초짤걸레’, “손에 물 묻을 걱정 없이 쉽고 빠른 바닥청소 가능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0 18:09

자료사진.(사진제공=㈜이바바)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겨우내 묵은 때와 더러워진 집을 청소하기 위해 봄맞이 대청소를 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청소밀대, 물걸레청소기 등 청소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매일 청소를 하더라도 침대 밑이나 가구 밑 등 세세한 부분까지 깨끗이 청소할 수 없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대청소를 하는 것이 좋다. 특히 맨발, 피부와 접촉하는 바닥에 대해선 더욱 꼼꼼히 청소해야 하는데, 바닥청소는 물걸레질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매일 하기에 어려움이 있을 뿐만 아니라 앉아서 물걸레질을 하다 보면 어깨부터 허리, 다리까지 아프지 않은 곳이 없다.

가장 큰 문제는 청소를 하고 나서다. 청소 후 걸레를 살펴보면 먼지나 이물질 등 온갖 더러운 것이 잔뜩 묻어있어 비위가 약한 사람에게 맨 손으로 걸레를 빤다는 것은 힘든 일이다. 최근에는 일회용 물걸레청소포를 이용해 바닥청소를 할 수 있는 물걸레밀대 제품이 출시되었으나 물걸레청소포 구매 비용 등 유지비용이 많이 들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샤오미물걸레청소기, 미리 밀대걸레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었는데, 그 중 ‘이바바 1초짤걸레’가 고품질과 높은 가성비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바바 1초짤걸레는 청소 전후로 걸레를 탈부착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기존의 물걸레밀대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신개념 물걸레청소기다. 특허 기술로 만들어진 이바바 1초짤걸레는 손댈 필요 없이 바디의 뒷부분을 당겨주는 것만으로도 걸레의 물기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청소 후에도 전용 브러쉬를 사용, 세척이 용이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청소를 마칠 수 있다.
 
자료사진.(사진제공=㈜이바바)

특히 일반 물걸레밀대의 경우 청소를 마친 후 직접 손으로 걸레를 빨아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바바 1초짤걸레는 촘촘한 전용 브러쉬를 사용해 비누없이 쉽게 때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걸레에 붙은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 각종 이물질까지도 쉽게 떼어낼 수 있다.

극세사걸레를 사용한 이바바 1초짤걸레는 클린섬유와 극세섬유로 이루어진 듀얼섬유가 바닥의 찌든 때까지 해결해주며, 먼지를 모아주는 클린섬유가 부분 처리되어 있어 청소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반 물걸레청소포와 달리 3개월에 한번 교체해주면 되기 때문에 유지비용이 절약되며, 쉬운 교체 방식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로 오래 사용하더라도 어깨나 손목 등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헤드 부분에 360도 롤러를 적용하여 구석구석 꼼꼼히 청소할 수 있다. 여기에 특유의 곡선 디자인으로 청소하기 힘든 모서리 부분까지도 청소가 가능하며, 저상설계로 침대 밑과 가구 밑도 쉽게 청소할 수 있다.

이바바 관계자는 “특허 기술로 설계된 이바바 1초짤걸레는 원룸청소는 물론, 넓은 공간도 보다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으며, 일반 물걸레청소기가 갖는 단점을 보완해 편리한 청소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바바에서는 한국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바바 공식 쇼핑몰 ‘이바바라이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