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남양주 하남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 씰리-템퍼페딕 등 수입침대 최대 60% 할인행사 및 패밀리,슈퍼싱글침대 이벤트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1 10:40

자료사진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 매트리스'가 5월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과 입주가구를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5월 맞이 특가’ 행사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최대 60% 이상 할인가에 제공하거나 패밀리침대 구매 시 고급 3인용쇼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포함되어 부모님 선물이나 혼수, 입주로 가구 교체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 입장에선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행사 대상 품목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국내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포함해서 힐러리디비’, ', '아메리칸스타', '떼라페딕’,  ‘베드보스’, '네트’, ‘이스트맨하우스’ 등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도 포함된다.

해당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스프링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되었으며 사이즈, 컴포트 레벨로 구성된 제품을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기능성 및 가성비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는 수입매트리스는 편안함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소재로 국내에서 인기와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14가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비롯해 60여가지 제품을 취급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 남양주 덕소 쇼룸에는 소재별, 가격대별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은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이번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슈퍼싱글침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매트리스와  SS+SS, SS+Q, Q+Q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패밀리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3인용 고급 소파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프레임 변경을 원할시에는 소비자가 원하는 치수,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 가구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또한, 슈퍼싱글침대 이벤트로 1인용 침대 슈퍼싱글매트리스와 프레임 구매시 20만원 상당의 최고급 토퍼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패밀리/슈퍼싱글침대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예정이며 사전예약은 필수다.
 
자료사진


하남, 다산신도시 등 남양주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비교 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각종 가족 행사가 많은 5월부터 결혼 시즌, 입주시즌이 이어진다”며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어, 관련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남양주 덕소에 본점의 케빈앤돈 매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로 운영되며, 케빈앤돈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