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코지슬립, "미국 수입매트리스 1+1 이벤트로 행복한 5월 되세요"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1 13:00

자료사진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회사 '코지슬립'이 매트리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슬립은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미국 온라인 현지가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곳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미국 판매량 1위 2위 브랜드인  썰타,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비롯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슬립잉크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 수입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매츠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에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앞두고 무엇을 선택해야할지 구입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은 되도록 많은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충분히 체험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코지슬립에서 독점판매중인 미국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에 자체공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외국 OEM방식이 아닌 미국 현지 수제작을 고수하고  있으며 전 제품을 100% 친환경으로 생산하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산 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과 항균작용까지 플러스 시켰으며,  살에 직접 닿는 부분은 전부 유기농면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가진 분들,  어린이와 노약자에 이르기까지 인간의 건강을 생각해 제작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이번 매트리스 1+1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사양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수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정수량으로 진행중인 코지슬립의 '매트리스 1+1'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각 지점으로 유선문의시 상담받을 수 있다. 코지슬립의 쇼룸은 용인분당, 남양주하남, 경북 대구에 위치하고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