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고품격 리클라이너 소파 반값 할인 진행, 할인구매기회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2 10:00


인천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에 가구할인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고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반값 할인 행사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작년 말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시상식에서 2년 연속 가구(리클라이너소파)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우수한 기술력의 하드웨어와 전동 모터를 장착하여 오랫동안 사용해도 잔고장이 적은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양질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에서만 체험해 볼 수 있는데 딜란디스 9110 리클라이너 소파는 이태리 천연 면피 가죽으로 만들어져 터치감이 부드럽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딜란디스 정품 로고가 부착되어 있어 전동 소파 기능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주고 있다.

가구저렴한 곳으로 잘 알려진 퍼시픽하우스는 신혼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친환경 원목가구, 고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3인용쇼파, 4인용쇼파 등 수입 브랜드와 자체 제작한 매트리스, 장롱, 붙박이장, 대리석 식탁, 세라믹 식탁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전시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