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5월 라파엘 웨딩박람회, 웨딩드레스 샵 직거래 스드메비용 77만원대 정찰제 특가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2 12:00

자료사진

라파엘웨딩샵 소규모 직거래 웨딩박람회가 깨끗한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을 보장하는 스몰웨딩 이벤트를 실시해 주목받고 있다.

라파엘웨딩의 관계자는 "디자인부터 패턴, 재단, 봉제, 가봉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이곳은 모든 예비신부들에게 100% 핸드메이드 깨끗한 흰색 웨딩드레스 제공한다. 또한 고급 패키지 99만원대에는 한 벌 제작한 신상 웨딩드레스는 최대 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새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밝혔다.

라파엘 웨딩박람회 기획한 김 라파엘 대표는 41년간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고 있으며, SBS 모닝와이드 ‘핸드메이드 드레스, 이거 얼마예요’에 출연해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과정을 공개한 바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스드메 77만원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본식용 웨딩드레스와 촬영용 드레스, 경력 8년 이상의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스튜디오 실내촬영, 턱시도, 본식스냅 원판사진 일체 등이 제공되고 있다.

또 라파엘웨딩은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는 것으로 고객의 만족과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스드메패키지 77특가와 웨딩박람회 참여방법,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청찹장 등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 라파엘카페에 방문 시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