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엘슈퍼비젼,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경영혁신형 기업 ‘메인비즈’ 획득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4 15:18

자료사진

유통전문기업 ㈜엘슈퍼비젼은 지난 14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경영혁신형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다.

메인비즈(Main-Biz)란, 마케팅 기술분야 업무개선 등 경영혁신 활동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경영혁신형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우수기업으로 육성하고, 중소기업에 대한 기술, 자금, 판로, 등을 연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경영과 혁신으로 중소벤처기업으로부터 인증 받은 기업들에 대해 전통제조업 및 서비스산업의 경영혁신 촉진을 지원한다. 또한 메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은 자금조달과 신용평가, 조달청 입찰 등에서 가산점과 우대를 받게 된다.

엘슈퍼비젼은 마케팅 및 경영전략, CEO의 리더십, 기업문화 등 조직 혁신을 이룬 기업으로 내실 있는 강소기업임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미래의 성장 가능성까지 공식적으로 인증 받게 됐다고 밝혔다.

엘슈퍼비젼 (이도헌 대표)은 “이번 경영혁신형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인증을 획득해 신뢰할 수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이너뷰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슈퍼비젼은 2015년에 상품 전문 벤더사로 창업하여 꾸준하게 매출이 향상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화장품제조업과 해외사업에도 진출해 시장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엘슈퍼비젼 한 관계자는 “제이34(J34) 엘캐럿미스트를 통해 TV방송출연과 해외전시회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