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장례협회 부산광역시지부, 박일도 회장 초청 간담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9-05-16 01:15

부산지부 회원 일동, 협회 발전기금으로 1,000만원 후원
지난 13일 한국장례협회 부산광역시지부는 롯데호텔에서 박일도 회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사진제공=한국장례협회
한국장례협회 부산광역시지부(이하 “부산지부”, 지부회장 유광호)는 지난 13일 오후 6시 부산 롯데호텔에서 박일도 회장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부산지부 정기 월례회와 함께 같이 진행됐으며, 부산지부 정회원들이 자리를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유광호 지부회장을 비롯해 부산지부 정회원 일동은 그동안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장례업계의 발전을 위해 힘써 달라며 협회 사무국에 일금 1,000만원의 발전기금을 후원했다.
 
유광호 지부회장은"정말 어려운 여건에서 협회 회장을 맡아서 장례업계의 발전을 위해 일을 하고 계시고 오늘 이 자리에도 참석해 주신 박일고 회장님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유 지부장은 지부가 출범한지 3년 정도가 됐다”며, 그동안 우리 지부는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말하고 이 자리에 모여주신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13일 부산광역시 지부 회원 일동이 박일도 한국장례협회 회장에게 장례업계의 발전을 위해 1,000만원의 후원금을 기부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사진제공=한국장례협회
한편 박일도 회장은 "모든 업계가 변화하고 있지만 특히 장례업계는 장례식장의 변화, 장례의식의 변화, 장례서비스의 변화 등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말하고 "이에 대해 이 자리에 모이신 여러분 모두가 깊게 고민해야 할 시기이고, 여러분의 좋은 의견을 듣고 국회, 주무부처 등에 전달하기 위해 참석했다"고 말했다.
 
이어 박 회장은 “사업자들이 모이지 않으면 사업자의 의사를 전할 수가 없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