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런칭 한달여만에 신제품 3개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6 11:48

자료사진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Milk Touch)’가 신제품 ‘터치 마이 치크’ 블러셔를 출시하며 브랜드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

밀크터치는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을 첫 제품으로 브랜드의 시작을 알렸다.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은 그 이름처럼 촉촉한 특성으로 호평을 얻었고, 23시간만에 품절되면서 한 번 더 이슈가 된 바 있다.

3주 뒤에는 뛰어난 컬러감을 자랑하는 ‘터치 마이립’ 립틴트를 출시했고, 그 다음으로 선보인 것이 터치 마이 치크 블러셔다.

지난 4월 3일 브랜드 런칭 후, 세 번째 제품 터치 마이 치크를 출시하기까기 한달 반이 채 되지 않았으며, 3주 간격으로 새 제품이 나오고 있는 추세다. 
 
자료사진


지난 14일 출시한 터치 마이 치크는 매끈하면서도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초보자도 쉽게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뛰어난 지속력과 피부에 좋은 성분을 담았다는 점도 인상적이다. 게다가 타사 제품 대비 2배에 가까운 용량으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같은 행보에 대해 홍영기는 “브랜드 런칭 전, 1년 이상의 준비 기간을 가졌기에 빠른 확장이 가능했다. 앞으로도 매달 1개 이상의 신제품이 계획되어 있다. 신제품 확대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해외 진출 등을 구체적으로 진행 중이다. 가족들과 지인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