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돈까스창업 프랜차이즈 ‘이오카츠’… “업종변경 계획 있다면 프랜차이즈 창업 고려해봐야”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5-29 09:00


현재 우리나라 외식 창업 시장에는 신규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도 있지만 기존에 운영하던 매장을 접고 업종변경창업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자영업자가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각자 걸어온 길은 다르지만 외식 창업에 대한 열정만은 누구나 다 같을 것이다.



치열한 창업 시장에서 요식업으로 성공하고자 한다면 아이템 선정부터 상권, 투자 비용 등 다방면에서 여러 가지 정보를 수집하고 비교해봐야 한다. 특히 한 차례 시행착오를 경험한 후 업종변경을 꾀하고 있는 자영업자라면 개인 창업보다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관리 하에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브랜드라고 해서 모두가 다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유명한 프랜차이즈라 하더라도 본사 관리가 미흡하다거나 상권이 좋지 않으면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어렵다. 무엇보다 아이템에 대한 수익성이 검증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외식 창업의 핵심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선택의 중요성이 가장 잘 나타난 사례로 돈까스창업 프랜차이즈 ‘이오카츠’의 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 K씨의 이야기를 들 수 있다. K씨는 과거 분식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던 도중 운영난으로 인해 가게를 폐업한 뒤 이오카츠를 만나 업종변경창업을 진행했다. 기존에 운영했던 매장 역시 프랜차이즈였으나 본사의 관리가 미흡하고 상권이 좋지 않아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었다. 그러던 도중 이오카츠를 통해 업종변경창업을 진행하게 되었고 체계적인 시스템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며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돈까스창업 프랜차이즈 이오카츠는 신규창업부터 업종변경창업까지 창업자들의 상황에 맞는 가맹 시스템을 적용하고 창업 전 밀착형 교육을 통해 조리 레시피와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여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오카츠가 가진 경쟁력 중 하나는 가성비 좋은 메뉴로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기본적인 돈까스 메뉴부터 카레, 나베, 냉모밀, 철판요리, 덮밥요리, 면요리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이오카츠의 시그니처 메뉴라 할 수 있는 베이직 돈까스는 25겹 돈까스로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추구하는 이오카츠는 전 메뉴에 국내산 돈육을 사용하고 깨끗한 카놀라유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이오카츠에서만 맛볼 수 있는 25겹 돈까스를 비롯해 다양한 돈까스 메뉴는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가공장을 통해 직접 제조되어 맛과 안전성을 고루 갖췄다.



돈까스창업 프랜차이즈 이오카츠는 시그니처 메뉴 25겹 정통 수제 돈까스와 가성비 좋은 메뉴로 고객 접근성을 높여 매출 증진을 기대할 수 있으며 대기업 제휴 및 식자재 공장 직영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물류 공급은 물론 운영난에도 원가율 변동이 적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이오카츠 관계자는 “최근 경기 불황으로 인해 기존에 있던 매장을 접고 업종변경창업을 고려하는 자영업자들이 많아졌다. 이미 한 차례 실패를 겪었기 때문에 새로 도전하는 것에 대해 부담이 생길 수밖에 없는데 업종변경창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적은 투자 비용으로 높은 매출을 얻을 수 있는 이오카츠를 추천한다”며, “이오카츠는 15평 전후의 작은 평수에서도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을 통해 본사의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초보 창업자라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돈까스창업 프랜차이즈 이오카츠에 대한 상세 내용 및 개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