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성인학습자·고졸재직자 수요 반영한 ‘대학설명회’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6-03 12:14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지난달 25일(토) 성인학습자와 고졸재직자의 수요를 반영한 대학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동국대학교 학술관에서 열린 설명회에서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학습지원 맞춤형 학사제도 ▲특성화고졸 재직자 전형 현황 및 체계 ▲운영 학과 소개 ▲작년도 학과별 경쟁률 ▲서류종합평가 방법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등 참가자들에게 꼭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했다.
 


동국대 미래융합대학의 모집학과로는 ▲융합보안학과 ▲사회복지상담학과 ▲글로벌무역학과 등 3개가 있으며 주력학과로 내세우는 만큼 재학생에게는 장학금 지원, 실무중심 NCS연계 융복합 맞춤형 교육, 사이버 강의 운영, 취업 지원 등 친화적 교육 인프라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원 자격은 특성화고ㆍ마이스터고 졸업자이거나 일반고에서 직업교육훈련과정을 이수하고 해당 학교를 졸업한 자 중 산업체 근무(영업) 경력 3년 이상인 재직자이며, 수능성적 및 면접고사 없이 서류평가만으로 선발한다.
 


한편, 동국대 미래융합대학은 올해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된 대학으로 ‘선취업 후진학’을 활성화하고 성인학습자의 대학 정규 교육과정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