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9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콘셉 따라 가볼까?"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서울 가볼 만한 곳' 시간, 위치 등 정보 한눈에 정리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6-07 09:50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이제 서울의 볼거리, 놀거리로 자리 잡았다. 각종 맛있는 간식들이 가득한 푸드트럭부터 저마다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수공예품이 즐비해있고 늦은 밤을 수놓는 공연도 준비돼 있어 가족, 연인들이 추천하는 ‘서울 가볼 만한 곳’이 된 것.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위치와 시간을 비롯해 이밖에 다양한 꿀 팁을 정리했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위치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위치는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한강 밤도깨비 야시장(반포 밤도깨비 야시장) △DDP 밤도깨비 야시장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 등이 있다. 각 야시장에서는 공통적으로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문화공연 이벤트존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각 야시장마다 다른 내용의 행사도 진행된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의 특색


우선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한강 야경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이국적인 먹거리와 수공예품이 눈길을 끈다. 마찬가지로 서울 가볼 만한 곳인 반포 낭만달빛마켓도 한강 야경과 분수를 배경으로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예술가들의 아트성이 묻어나는 각종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음악과 여러 예술 공연들이 준비돼 있다. DDP 청춘런웨이마켓은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나는 곳으로 젊은 감각이 묻어나는 디자인 제품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다. 청계천 타임투어 마켓은 한국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관광 상품을 구경하기 좋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시간


서울 가볼 만한 곳인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시간은 다음과 같다.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시간: 금~토 18시~23시 △한강 밤도깨비 야시장(반포 밤도깨비 야시장) 시간: 금~토 18시~23시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 시간: 토 17시~22시/일 16시~21시 등이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중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은 일요일에도 운영된다.

 
한편,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측에 따르면 12월 중 '서울크리스마스 마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약 10일 동안 열리는 겨울 야시장에서는 푸드트럭, 핸드메이드,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시즌 특화상품, 맞춤 공연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