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17일 일요일

신메뉴 2종 선보인 뽕뜨락피자, 출시 기념 프로모션 6월 30일까지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6월 11일 11시 00분

[사진 : 뽕뜨락피자]


신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한 ‘뽕뜨락 피자’가 새로운 피자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뽕뜨락 피자는 배달앱 ‘요기요’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6월 11일부터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뽕뜨락만의 웰빙 브랜드 뽕뜨락 피자는 초 여름을 맞이해 ‘관자네 온 새우’와 ‘한턱 쏘시지’ 신메뉴를 공개했다. 

신메뉴 관자네 온 새우는 탱글 쫄깃한 여수 관자에 통통한 새우가 달달한 큐브 단호박으로 장식된 가운데 녹진한 크림치즈를 덮은 해산물 피자로 선선한 초여름 밤에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뽕뜨락피자 추천메뉴다.

한턱 쏘시지는 오랜 시간 뭉근하게 끓여 감칠맛 나는 토마토소스와 탱탱한 소시지의 씹는 맛이 컬래버레이션을 이루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로 씹는 맛이 살아 있는 뽕뜨락피자 추천메뉴다. 

L 세트는 관자네 온 새우 L or 한턱 소시지 L + 오븐구이치킨 + 콜라 1.25L로 구성되며 매장 방문 포장 시에도 15,000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신 메뉴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요기요 프로모션에서는 관자네 온 새우 L Set 14,000원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카카오톡 주문하기 프로모션을 통해 관자네 온 새우 L Set, 한턱 소시지 L Set 14,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신메뉴 세트를 배달앱 요기요 할인과 카카오톡 주문하기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면서 “향후에도 꾸준히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뽕뜨락 피자는 뽕잎 가득한 뜰, 마당이라는 의미를 지닌 순우리말로 지어진 토종 피자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4% 뽕잎 첨가의 비밀을 담은 뽕뜨락 피자는 양평산 뽕잎과 익산산 쌀을 저온숙성 발효공법으로 숙성시키는 가운데 깊은 맛과 향의 뽕잎 특허 그린 도우로 만들어져 많은 단골 고객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