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17일 일요일

“죽는다” 카이-제니, 초고속 결별 이유가 양현석 때문? 방송중에도 문자 ‘살벌’ 나이 차이는?

[=아시아뉴스통신] 노아라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6월 13일 10시 32분

▲엑소의 카이는 블랙핑크의 제니와의 열애설 이후 결별을 밝혔다(사진출처=ⓒ카이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 노아라기자 = SM의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카이가 화두에 오르면서 카이와 열애설이 터졌던 블랙핑크의 제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엑소의 카이와 블랙핑크의 제니는 지난 1월 1일 열애설이 터져 열애 인정 25일 만에 결별을 맞았다. 엑소 카이는 올해 나이 26세이며 제니는 올해 나이 24세다.

카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당시 제니와의 열애설에 대해 “카이와 제니가 최근 헤어지 것이 맞다”고 공식 입장을 이야기했다. 하지만 블랙핑크 제니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양현석 때문에 카이와 제니가 결별한 것은 아닌지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제니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도 연예인에 대한 언급을 일체 하지 않는 등 철벽의 모습을 보이며 양현석의 눈치를 봤다. 제니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평소에 마음에 품고 있던 연예인이 있다는 질문에 예, 아니오로 답해달라”는 질문을 받자 당황했다.

이어 해당 방송에서는 연예인이랑 소개팅을 해본 적 있냐는 질문까지 오갔고 이에 제니는 “이런 얘기하면 사장님한테 문자 온다. 모니터 하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제니는 뭐라고 메시지가 오냐는 질문에 “죽는다”고 짧게 답했다.

▲엑소의 카이와 열애설이 터졌던 블랙핑크의 제니(사진출처=ⓒ제니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YG 소속이었던 빅뱅 전 멤버 승리가 블랙핑크 멤버들에게 스캔들에 대한 조언을 했다.

승리는 “스캔들은 아무도 모르게 찾아온다. 자다가 눈떴는데 휴대폰 문자가 320개 있다”고 이야기하며 갑자기 터진 스캔들의 무서움을 이야기했다. 이어 승리는 “우선 핸드폰을 보지 않고 물을 한 잔 마시며 숨을 고른 뒤 봐야 한다”며 숨을 고르는 모습까지 재현했다.


승리는 스캔들을 걸려서 양현석 회장에게 불려갔을 때의 대처법도 설명했다. 승리는 “걸리면 6층 아니면 7층으로 불려 가게 돼 있다”고 이야기했다. YG 사옥의 6층은 회의실이며 7층은 회장실이다. 승리의 말에 의하면 6층의 경우 혼나는 레벨이 괜찮으며 훈계 후 귀가할 수 있다고 하며 7층의 경우 두꺼운 옷을 필히 착용해야 한다고 전해진다.

승리는 “회장님이 가장 좋아할 만한 칭찬을 해야 한다”며 “지금 회장님이 가장 좋아할 만한 칭찬은 ‘회장님 머리숱이 왜 이렇게 많아 보여요?’다”라고 폭로해 출연진들과 블랙핑크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anewsa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