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제주도마사지 ‘영아로마’, 12시~17시 예약자에 한해 90분 전신마사지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7-08 13:40


다양한 자연환경을 근거리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제주도는 볼거리와 먹을 거리가 가득해 여행 기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여행지로 꼽힌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시즌이 다가오면서 부모님이나 가족, 연인,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은데, 최근에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관광지들을 방문한 뒤 여독을 풀 수 있는 힐링 여행 코스를 함께 고려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제주도의 자연을 모두 누리고 난 뒤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마사지샵을 방문해 여행 하느라 쌓인 피로와 뭉친 근육들을 풀어주고 심신의 안정까지 더해 보다 완벽한 여행으로 마무리 하고자 하는 이유에서다.

이에 제주공항 인근에 위치한 제주마사지 전문 ‘영아로마’가 더운 날씨에 여행하느라 지친 여행객들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탁월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데, 이 곳은 아로마테라피, 전신마사지, 발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이어 캔들 두피마사지 등을 선택해 코스별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제주마사지샵 영아로마는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현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따라서 낮 12시부터 오후 5시 시간 대를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은 90분 전신마사지를 5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영아로마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해 언제든 방문할 수 있으며, 샤워실 완비와 수면이 가능하고 방문하기 2시간 전까지만 예약하면 당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여행으로 지친 이들이 찾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로 알려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