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월성원자력본부, 동경주 5개 해수욕장 개장행사 지원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9-07-13 14:49

12일 봉길 대왕암 해변 개장행사 모습.(사진제공=월성원자력본부)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는 12일 인근 동경주 5개 해수욕장(오류, 전촌, 나정, 봉길, 관성)의 개장식 행사를 지원했다.

월성본부 주변지역 5개해수욕장은 각기 다른 특색으로 해마다 수많은 피서객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울창한 송림과 캐라반 캠핑장이 있는 오류해수욕장, 청정해역을 보고 거닐기 좋은 산책 코스가 있는 전촌해수욕장, 고운모래와 함께 수상레져시설이 갖춰진 나정해수욕장, 문무대왕릉이 한눈에 보이는 봉길해수욕장, 양남면 주상절리와 함께하는 관성해수욕장이 개장식을 갖고 다음달 18일까지 운영에 들어간다.

월성원자력본부는 해수욕장 개장 기간 동안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양남면, 양북면, 감포읍 의용소방대를 후원, 시민 수상 구조대를 운영한다.

또한 후릿그물 고기잡이 체험, 해변가요제 등 각종 행사를 후원, 피서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수력원자력은 동경주지역 명소를 대상으로 포토 스탬프 투어를 운영중이다.

월성원전 홍보관을 포함해 문무대왕릉, 감은사지, 주상절리, 방폐장 홍보관, 경주풍력발전소, 한수원 본사 홍보관 7곳을 모두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한수원 본사 홍보관에서 미션 수행 결과를 확인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