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07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현명한 엄마의 첫걸음'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 8월 8일부터 11일까지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7-18 17:32

자료사진.(사진제공=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

대구경북 예비맘 육아맘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가 오는 8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인터불고호텔 엑스코에서 열린다.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는 임신, 태교, 육아교육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베이비페어로, 태교용품부터, 임산부 용품&서비스, 출산용품, 안전용품, 태아교육 기타 등 다양하게 전시된다.

한 공간에서 육아용품을 직접 비교 체험하고 알아볼 수 있는 건 물론, 육아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전등록&선착순 이벤트, 카페&SNS 공유이벤트, 카카오톡 친구 10명 공유 전달 이벤트와 같이 사전 이벤트와 실시간 현장 사진 이벤트, 영수증 투어 이벤트, 모아모아 영수증 이벤트, 임산부 이벤트와 같은 현장 이벤트, 그리고 이쁜아기 선발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베이비페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해당 베이비페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 관계자는 "사전등록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새롭게 개설된 공식 카페 네이버 '대구MBC베이비키즈페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상세내용 확인은 물론,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