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진도군, 성교육 스타강사 구성애 초청 청년아카데미 개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박용준기자 송고시간 2019-07-23 14:00

구성애 대표의 특별한 성교육…‘성교육,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진도군은 오는 25일 2시 성교육 스타강사 구성애 대표를 초청, 성교육,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라는
주제로 진행한다.(사진제공=진도군청)

전남 진도군이 오는 25일 오후 2시 진도군청 대회의실에서 성교육 스타강사 구성애 대표(푸른아우성)를 초청, 청년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진도군은 지역의 성장 동력인 청년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통을 통해 공동체 기반을 마련하는 등 ‘희망찬 군민, 번영하는 진도’에 한 발 더 다가서기 위해 청년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성교육,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라는 주제로 구성애 대표가 일반적인 성에 대한 생각, 백세시대를 맞아 성에 대해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 지, 남‧여 차이를 알게 되는 계기 등을 군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성에 대해 고민을 서로 공유하고 해소하며, 아름다운 성에 대한 인식 개선 등 올바른 성교육 등을 강연할 계획이다.

 
청년아카데미 참석대상은 지역사회의 주역인 청년들과 올바른 성 가치관에 관심 있는 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진도군 일자리투자과 인구정책담당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대에 걸맞게 청년들의 의식변화를 통해 비전과 목표를 함께 공유하고 희망찬 공동체 기반을 마련하는 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유익하고 다양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은 지난 5월 23일 반려동물전문가 강형욱 대표의 강의를 시작으로 이번 25일 구성애 대표의 성교육과 함께 오는 10월과 11월까지 총 4회 청년아카데미를 운영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