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탤런트 김승현 부인 결별 이유는? “네 엄마, 결혼 했대?” 아내 근황 질문에 딸 수빈 대답은?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기자 송고시간 2019-08-10 08:27

▲탤런트 김승현과 딸(사진=ⓒ김승현인스타그램)

최근 ‘살림하는남자들2’에 출연중인 김승현 부인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살림남2’ 방송에서 김승현은 딸과 데이트를 나누던 중 엄마 근황을 물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날 김승현은 딸에게 '요즘도 엄마랑 연락하냐'고 물었고 딸은 "자주한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승현은 "결혼은 했대? 아빠에 대해서는 물어보지 않고?”라고 엄마 근황을 물었다.

이에 수빈은 “안 했다. 중학교 때는 조금 물어보다가 이제는 별말 없다”며 엄마의 근황을 대신 전했다.

이에 김승현은 “아빠는 연락 안 하지만 넌 엄마한테 연락 자주 하고 볼 수 있으면 봐. 엄마도 엄마대로의 인생이 있으니까"라고 답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너 나잇대에 아빠가 여자친구 처음 사귀었는데 그 여자친구가 첫사랑이었다. 네 엄마가 아빠한테는 첫사랑이었다. 고2 때 처음으로 고백해서 사귀었다. 우리도 예쁘게 사랑하고 연애했던 시절이 있었고, 그 와중에 널 갖게 됐다는 걸 꼭 얘기해주고 싶었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놔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한편 김승현은 올해 나이 39세로 지난 1997년 잡지 '렛츠'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한창 인기를 끌던 나이 20세에 딸을 출산한 사실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과거 김승현은 ‘살림남2’에서 고등학교 시절 한 학년 선배였던 부인을 언급하며 “양가 부모님의 첫 대면식은 수빈이가 태어났을 때다. 당시 스케줄이 있어서 가지 못했다. 외가 쪽에서는 와보지도 않으냐며 화를 냈고, 그 후로 오해가 풀리지 못했다”며 당시를 회상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