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23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약국생리대 오드리선X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14일까지 사전예약 개시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13 10:37

약국 생리대로 알려진 호주 오드리리프스 사의 여성 라이프 브랜드 ‘오드리선’이 오는 14일까지 3일간 네이버 공식 몰을 통해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의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그림비)와 콜라보한 패키지로 총 4종이 구성되었다. 한 달 동안 평균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의 ‘한 달 세트’, 세 달 동안 평균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의 ‘세 달 세트’, 여행 시 필요한 소량 청결제와 순면 화장솜 구성의 ‘여행 세트’, 그리고 피부 트러블 케어 패치가 포함된 ‘스페셜 케어 세트’가 제공되며 각 세트별로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는 점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각 4종 구성 세트에는 오드리선 x 그림비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한정 굿즈가 포함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드리선 x 그림비 한정 굿즈는 생리대와 화장품을 같이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 다량의 생리대를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는 더스트백, 어디에나 코디가 가능한 에코백 총 3종으로 구성되며 각 세트에 따라 다른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오드리선 생리대는 미국 면화협회 인증 100% 순면을 사용하고 있다. 신소재 안심 순면 커버로 뛰어난 통기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여성 신체 구조에 걸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오드리선 네이버 스토어팜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구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