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안재현 구혜선 이혼설 ‘충격’ 사랑꾼 이미지는 메이킹이다? 과거 구혜선에게 한 이야기 보니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8-18 20:23

▲배우 안재현 (사진=ⓒ 안재현 인스타그램)
배우 안재현과 구헤선이 이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큰 화제다.
 
구혜선의 주장에 따르면 열애 때부터 결혼 후에도 사랑꾼을 자처했던 안재현이 최근 권태기를 겪으며 변심했다는 내용이 전해져 충격이 더욱 컸다.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이 같은 소식을 전했으나 현재는 모두 삭제한 뒤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등에 함께 출연하며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의 부러움과 응원을 자아냈던 안재현 구헤선 부부가 파경을 맞게 됐다.

안재현은 자신이 출연하던 tvN 예능 ‘신서유기’ 등을 통해 구혜선을 향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결혼생활에 대해 선배 강호동과 이수근에게 조언을 구하거나, 구혜선과의 결혼생활이 행복하다는 언급도 자주 했다.
 
▲배우 구혜선 (사진=ⓒ 구혜선 인스타그램)
방송에서도 “구여보 사랑해”를 외치고, 퀴즈 풀이에서도 “와이프짱” 이라고 발언하는 등 아내를 향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과거 tvN 예능 프로그램 ‘신혼일기’에서는 신혼 부부다운 달달함과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그러나 이들에게도 갈등은 있었다. ‘신혼일기’ 출연 당시 가사노동 분담으로 인해 싸움이 벌어졌다. 당시 구혜선은 가사일을 분담하지 않는 안재현에 불만이 있었고, 안재현은 구혜선에게 “자신의 노력이 부정당하는 것 같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그러나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은 더욱 큰 충격적으로 다가왔다.

한편, 구혜선은 앞서 SNS를 통해 안재현과 이혼에 합의한 것이 아니라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두 사람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구혜선과 안재현이 이혼하기로 합의한 상태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두 사람 너무 잘어울리고 보기 좋았는데 안타깝다”, “생각지도 못한 전개라 너무 놀랐다”, “두 사람 각자의 길을 응원합니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