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천연발효화장품 ‘본비(bon.B)’ 한.중.일 동시 런칭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19 17:42

(사진제공=본비)

높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탄생시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K뷰티는 아시아를 넘어 유럽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다. 또한 현재 K뷰티를 체험하는 것을 넘어 전문적으로 배우려는 외국인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천연발효화장품의 명가인 본비는 K뷰티의 상승세에 더욱 힘을 보태줄 브랜드다. “근본 본” 자로부터 만들어진 본비는 피부의 근본을 바꾸는 건강한 스킨케어를 지향하고 실천하고 있다.

15년간 피부 건강만을 연구하며 피부에 최적화된 발효화장품을 만들고 있는 본비는 약 3년간의 발효 숙성을 거쳐 완성되며, 제대로 된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엄격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화장품을 제조한다.


또한 단순히 미를 위한 스킨케어가 아닌 피부 세포의 건강을 지속적으로 돕는 근본 솔루션을 제공하기위해 합성계면활성제, 방부제 등의 화학합성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99% 천연 성분을 사용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본비(bon.B) 관계자는 “포도가 와인이 되고 콩이 메주가 되는 발효의 놀라운 힘을 활용해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좋은 재료를 오랜 시간동안 빚어내 당신을 위한 최고의 스킨케어를 만듭니다”고 피부의 근본을 바꾸는 발효의 힘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제공=본비)

본비에서 출시한 모든 제품은 천연발효화장품으로 모공케어는 물론 민감성 피부에도 안성맞춤이라 전 연령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본비의 천연발표클렌징 제품들은 자연발효 원액을 그대로 담았기에 모공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한편 본비는 현재 한.중.일 동시 런칭 기념으로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