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페디아이티엔 ‘발각질&무좀이해학 SeasonⅡ’ 세미나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8-29 09:43

[사진 : 페디아이티엔]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은 30회에 걸쳐 진행되어 온 문제성 발 관리학 세미나를 통하여 문제성 발 시장을 널리 알려왔다. 기존 세미나를 토대로 업그레이드 된 ‘발각질&무좀이해학’은 기존 세미나 내용 외에도 세세한 부분과 심도 깊은 내용이 더해졌다고 한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의 오인숙 이사장은 이번 세미나는 인천, 광주, 서울, 부산, 대전, 수원, 대구 전국 7여곳에서 진행된다고 하였고,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문제성 발에 대한 기초 지식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전해왔다.

세미나는 9월 24일부터 매주 화요일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약 1000만 원 상당의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으며, 네일인의 미래와 인생을 바꿀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기에 서둘러야 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 인천 : 9월 24일 페디아이티엔본원
● 광주 : 10월 2일 김대중컨벤션
● 서울 : 10월 8일 후이즈아카데미
● 부산 : 10월 15일 수스페이스센터
● 대전 : 10월 22일 예람인재교육센터
● 수원 : 10월 29일 실크로드호텔
● 대구 : 11월 7일 수스페이스센터

부평에 위치한 발톱쟁이와 손톱쟁이를 운영하고 있는 오인숙 이사장은 발각질&무좀이해학 세미나를 통해 미용인과 네일인의 관점에서 문제성 발을 미용 및 예방차원에서 안전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도록 도와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발 뷰티 Bio 산업이 비약적으로 발전해가며 인간 생명 연장의 꿈이 실현되어가고 있는 지금, 선진국 반열에 오르고있는 국내 소비자들 역시 건강이라는 키워드에 관심을 두고있으며 국내 유일의 문제성 발 국내브랜드인 페디아이티엔은 문제성 발 전문가 ‘페디네이터’ 양성에 심혈을 기울고있고 그 바탕에 발각질&무좀이해학이 녹아있다고 한다.

세미나의 집중도 향상을 위하여 정원을 15~25명으로 제한하고있어 네일업에 종사하는 미용인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만을 중점으로 다룬다. 3시간 초집중 세미나의 공지는 인스타를 통하여 안내한다고 한다. (인스타 ‘baltopjaengi’ 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빠른 시간 내에 정원이 마감된다고 한다.

발각질&무좀이해학을 이수한 전원에게는 페디네이터 고급 디프로마가 수여된다고 한다. 또한 세미나 중간 데모시연을 통하여 Bio 제품을 문제성 발에 어떻게 대입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고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페디아이티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