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2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평생교육진흥원, 장애인 평생교육 관계자 역량강화 연수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9-08-30 12:24

29일 인천평생교육진흥원이 JST제물포스마트타운에서 장애인 평생교육 관계자 역량강화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평생교육진흥원)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인천평생교육진흥원(원장 홍윤기)이 29일 JST제물포스마트타운에서 장애인 평생교육기관 실무자들의 전문성 제고를 위한 2019 장애인 평생교육 관계자 역량강화 연수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진흥원에서 추진하는 올해 찾아가는 장애인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장애인 평생교육에 대한 인식확장과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활용 관련해 한국장애인심리지원센터 송인애 대표의 심도 있는 강의로 진행됏다.

또한 강의에 이어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활용을 위한 아이디어 도출 과 관계자간 유기적 연계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엑티비티를 통해 장애인의 다양한 학습요구에 부응하는 전문성 겸비를 위한 유익한 시간이었다.

홍윤기 인천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장애인 평생교육이 더욱 풍성해지고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연수를 통해 관계자분들의 역량강화가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