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모션그래픽 전문양성 아카데미 '더모션아카데미' 취업세미나 성료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9-02 15:28

자료사진.(사진제공=더모션아카데미)

지난 2019년 8월 31일,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전문양성 아카데미인 더모션아카데미에서 개최한 취업세미나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취업세미나는 “실무에 필요한 모션그래픽 디자이너란?”이란 주제로 개최되었으며, 현재 수준 높은 포스트 프로덕션인 넓은벌동쪽에서 아트팀 실장을 맡고 있는 서지훈 원장이 강연을 진행했다.

이 날 진행한 세미나에서는 모션그래픽 분야로 취업하기 위한 학생들을 위해 실무자로서 생각하는 모션그래픽의 정의부터, 모션그래픽 업계에 대한 특징, 취업에 필요한 스킬 및 준비방향 등을 강연하였고, 실제 실무에서 진행했던 워크플로우를 예제로 들어주며 학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특히, 모션그래픽 디자이너에게 중요한 역량을 강조하며 이를 기르기 위해 필요한 팁 등을 아낌없이 풀어 놓으며 호응을 받았다. 

세미나에 참가했던 소재윤(24세)씨는 “무료 세미나여서 큰 기대없이 참석했는데, 취업에 앞서 모션그래픽 디자이너로서 무엇을 먼저 알아야 하고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다”며, “취업이후에도 필요한 워크플로우나 중요한 팁 등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더모션아카데미는 포스트프로덕션 아트팀의 서지훈 실장이 원장을 맡고 있으며, 모션그래픽 디자이너라는 타이틀을 중점으로 모션그래픽 업계의 진출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역량을 키워주는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이를 위해 단순한 툴 테크닉 위주의 교육을 탈피하여, 실무에서 사용하는 응용과 스킬을 더한 교육과정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더모션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