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결혼준비 직거래 웨딩샵 스드메 특가 행사 열려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9-02 16:00


웨딩드레스 제작전문 디자이너가 있는 청담동 라파엘웨딩샵은 직거래를 통한 스트메 특가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측은 웨딩플래너 컨설팅 절차를 최소화한 방식으로 특가 행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스드메패키지 계약을 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선피팅후 마음에 들때 스드메계약을 해야하고 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사진 촬영은 필수로 해야 어떤 드레스를 선택했는지 알 수 있다고 라파엘원장은 전했다. 메이크업 역시 어떤 업체가 중요하지 않고 몆년 경력자가 해주는지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라파엘웨딩은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웨딩드레스를 스드메 계약하기전에 선피팅 제도를 도입해 고객의 만족을 높혀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끈다. 


이 제도를 통해 예비 신부는 계약 전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해본 후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를 미리 골라놓고 계약할 수 있다. 또한 웨딩드레스 피팅을 사진촬영도 가능하다고 한다.


스몰웨딩 스드메패키지 내용은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포함 등도 일체 포함됐다.


7월 청담동으로 이전을 확정지은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77특가와 신상드레스 패키지 99만원대 특가를 고객의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선착순 웨딩토탈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웨딩샵 라파엘웨딩은 41년 경력의 웨딩드레스 제작 전문 디자이너인 김 라파엘 원장이 운영하며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을 통해서 스드메정보 내용 메이크업 수준 웨딩드레스 등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