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더랩 바이 블랑두, 긴급 진정 위한 저분자히알루론산 패드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9-02 18:16

자료사진.(사진제공=더랩 바이 블랑두)

100% 저분자히알루론산 제품으로 시장의 큰 반향을 이끌어내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더랩 바이 블랑두(THE LAB by blanc doux)’에서 긴급 수분 공급 및 진정을 위한 ‘올리고 히알루론산7멀티 포뮬라 패드’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올리고 히알루론산7 멀티포뮬라 패드’는 ‘부분 마스크’ 제품으로, 피부가 자극받거나 건조로 인한 가려움이 생길 때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이 제품에 들어간 특허받은 7가지 식물성 추출물의 조합은 피부 장벽 강화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또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100% 순면으로 시트를 사용했다.

더랩 바이 블랑두는 ‘저분자히알루론산’을 주요 성분으로 하여 수분 보충과 진정 부분에서 지속적인 호평을 받고 있어 새롭게 발매한 ‘부분 마스크’에 대한 시장에서의 기대감 또한 크다.

더랩 바이 블랑두 관계자는 “지난 제품들이 기초 스킨케어 루틴에서 빠질 수 없는 조합들이었다고 하면, 이번 제품은 데일리케어는 물론,긴급 진정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했다.

이어서  “앞서 나온 토너,크림,앰플 3가지 제품이 모두 어워드를 받은 것은 확실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하며, ‘7 멀티 포뮬라 패드’ 역시 앞선 제품들처럼 제품력을 인정받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