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2019 대한민국 음향음악산업전’, ‘트레이드 쇼’ 목표로 새롭게 출발

[=아시아뉴스통신] 이경영기자 송고시간 2019-09-05 14:42


주식회사 젠코리아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음향음악산업전’(2019 K·SOUND&MUSIC FAIR)이 5개 협회단체와 힘을 모아 ‘트레이드 쇼’(Trade Show)를 목표로 새롭게 출발한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8홀에서 진행되는 ‘2019 대한민국 음향음악산업전’은 (주)젠코리아가 주관하며 (사)한국음향학회, (사)한국방송장비산업진흥협회, (사)한국음향예술인협회, (사)한국라이브사운드협회, 한국교회방송기술인연합회 등 국내 음향음악산업을 대표하는 5개 협회단체가 함께한다.

이들 5개 협회단체가 힘을 모은 ‘2019 대한민국 음향음악산업전’은 국내 최고 음향음악산업 트레이드 쇼를 목표로 한다. 트레이드 쇼는 비즈니스상의 거래를 주체로 한 상품 전시회로서,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피커, 콘솔, 앰프 등 방송음향 장비부터 다양한 악기의 사운드를 실제로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대행사로는 중고 음향기기 장터가 진행되며 방출관에서는 라인어레이스피커, 컬럼어레이스피커 및 모니터스피커 시연회가 열린다. 또한 3일 동안 매일 쏟아지는 스마트 기기 경품 이벤트도 있어 참가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및 피젯스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 최고급 드론 등의 스마트기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19 KOCAD 대한민국 교회건축·리모델링 박람회와 함께 동시 개최된다. 건축설계, 인테리어, 음향·방송, 교회영상, 교회조명을 비롯해 성구, 가구, 예배용 의자, 강대상, 주방설비 등 용품 등의 품목이 전시된다. 전시기간 중 전문가의 노하우와 정보를 세미나를 통해 가감없이 공유하는 교회 건축 전문가들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젠코리아 관계자는 “2019 대한민국 음향음악산업전은 전시회가 아닌 축제”라며 “국내 음향음악산업을 대표하는 5개 협회단체들이 힘을 모아 국내 최고 음향음악산업 트레이드 쇼를 목표로 새롭게 출발한다. 음향과 교회 건축이 만난 다채로운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9 대한민국 음향음악산업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