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기동부보훈지청-아름다운어린이집 자라나는 새싹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맞이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천진철기자 송고시간 2019-09-09 17:53

경기동부보훈지청(지청장 박용주)과 아름다운어린이집(원장 이지안)은 9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대한민국을 수호한 6‧25참전유공자와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들이 함께 송편을 빚고 민속놀이를 체험하는 행사를 가졌다./사진=경기동부지원청

(아시아뉴스통신=천진철기자) 경기동부보훈지청(지청장 박용주)과 아름다운어린이집(원장 이지안)은 9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대한민국을 수호한 6‧25참전유공자와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들이 함께 송편을 빚고 민속놀이를 체험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가족이 없는 독거 국가유공자께는 명절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어린이에게는 국가유공자에 대해 공경하는 마음과 나라사랑마음을 함양하기 위하여 실시했다.

참여하신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은 어린이들과 송편을 빚다 보니 어렸을 때 가족들이 모여 추석을 보낸 행복한 기억이 떠올랐다며, 행사를 준비한 경기동부보훈지청 직원들과 아름다운어린이집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어린이들과 함께 참석한 학부모들은 ‘지금의 대한민국을 지켜주시어 감사하다’며 직접 준비한 추석선물을 전달했다.

경기동부보훈지청 박용주 지청장은 “앞으로도 보훈가족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