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루헨’ 송파동탄 일산부산인천가구단지, 천연통가죽쇼파 3~4인용 신혼입주가구 명절대전

[=아시아뉴스통신] 이경영기자 송고시간 2019-09-14 14:00

자료사진.(사진제공=루헨)

이태리 감성이 녹아 든 프리미엄 천연통가죽쇼파 브랜드 루헨퍼니처 3~4인용, 코너형,카우치형 쇼파 전시특가전 행사를 마련하고 신혼혼수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명절연휴대전을 개최한다.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전시특가 및 신제품출시 프로모션은 천연통가죽소파 아쿠아이지클린 신소재 샤무드쇼파 전시특가와 그 동안 인기모델이었던 품목들 추가 할인전 행사로 지난달 성황리에 마무리된 패키지 이벤트 보여준 고객사랑에 보답하는 한편 민족고유의 명절 추석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최근 출시한 국내제작 전동리클라이너쇼파(베니스Venice, 씨엘Ciel)외에 천연 면피 가죽 소재를 사용한 리클라이너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세련된 공간을 완성해주고,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이지클린, 생활발수, 항균효과 등의 기능성으로 관리가 편한 장점이 있다.

내장재 또한 프리미엄 소파에 사용되는 고탄성 스펀지, 엘라스틱 밴드, S자 스프링, 친환경 소파 본드 등을 사용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거실, 침실, 서재, 사무실 등 공간에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공간을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준다.

전시장에는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부터 3인용, 4인용, 5 ~ 6인용, 무선충전, 컵홀더가 추가된 풀세트 등 다양한 제품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직접 체험해보고,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금 매장에 방문하면 천연통가죽과 리클라이너 소파뿐만 아니라 기능성 패브릭 소파, 세라믹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수입명품매트리스 등 다양한 신혼혼수입주를 비교해 보며 선택할 수 있다"며 "인천시흥, 수원동탄, 일산파주, 부산김해, 송파하남가구거리 전국 5개 직영점에서 동일한 제품,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루헨의 프로모션 및 자세한 제품소개는 공식블로그나 홈페이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