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가을 피부의 방어선 기초화장품 바이오콜라겐으로 피부관리 가능해

[=아시아뉴스통신] 이경영기자 송고시간 2019-09-24 18:16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어느덧 선선한 가을에 접어들고 있다. 일상생활을 하기에는 쾌적해졌을지 모르지만 피부에게는 그렇지 않다. 오히려 피부에 대한 불편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지금과 같은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대기가 건조하기 때문에, 피부 속의 수분이 손실되기 쉬워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또한 여름내 강한 자외선에 손상되었던 피부가 탄력을 잃고, 잔주름이 생기며 등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이러한 여러가지 피부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충분한 보습이 필수적이다. 피부 내 수분이 부족할 경우 피부 노화로 까지 이어질 수도 있다.

따라서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채워줄 수 있는 에센스나 크림 등 기초제품을 사용해 꼼꼼하게 관리하여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야 하고, 재생과 진정을 통해 피부 복원력을 높여주어야 한다.

기초 제품을 선택할 때 성분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 히알루론산과 바이오콜라겐이 함유된 새라제나의 기초 제품들이 2030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새라제나의 기초화장품에 있는 풍부한 보습 및 바이오콜라겐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준다. 바이오콜라겐은 국제화장품 원료집에 등재된 고순도 아텔로콜라겐으로 순도 100%에 가까운 콜라겐이다. 바이오콜라겐은 피부재생 및 의학용 콜라겐으로 활용되는 원료이다. 새라제나화장품은 바이오콜라겐을 단독 공급받아 화장품의 주요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더욱이 새라제나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줄 신제품 기초 뷰티템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9월 동안만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새라제나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